본문 바로가기

추천,리뷰

[여드름흉터치료]새살침, 코라테라피 효과는?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코라테라피를 받고 왔습니다
여드름 흉터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서
여드름 흉터치료에 대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코라테라피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효과가 나쁘지 않다는 말을 듣고 그래 한번 받아보자! 하고 다녀왔네요.
먼저, 코라테라피가 생소하신분들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코라테라피는 새살침을 이용한 여드름”흉터” 치료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코라테라피를 받고 왔습니다
여드름 흉터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서
여드름 흉터치료에 대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코라테라피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 효과가 나쁘지 않다는 말을 듣고 그래 한번 받아보자! 하고 다녀왔네요.
먼저, 코라테라피가 생소하신분들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코라테라피는 새살침을 이용한 여드름”흉터” 치료법입니다.
여드름이 나고 짜는 행위를 하게되고 피부 조직이 잘못 엉겨붙으면서 여드름 흉터가 남게 되는데
“새살침”이라는 특수침으로 그 엉겨붙은 조직을 끊어내어 피부에 새살이 잘 차오르게 도와주는 원리죠

치료 전 사진 이에요.
보시면 곰보자국이 꽤 많이 있어요.이것때문에 제가 메이크업배우면서 스트레스가 사실 이만저만이 아니었죠.그래서 여드름흉터치료에 대해서 예전부터 관심갖고 찾아봤었는데 레이저 치료를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그리 큰 효과는 못봤었어요.

치료 전에 먼저 부위에 마취크림을 발라주세요
15-2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저는 이날 좀 급한일이있어서 마취시간을 짧게 했었는데,마취가 충분히 되야 치료받을때통증이 적으니까 되도록이면 20-30분정도 마취하고 치료하시길 추천드려요!

의사선생님의 시술이 끝나고 나면
이렇게 지혈을 해주세요.시술받으면서 신기했던건 사용하는 침이 제가생각한 침이랑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


시술끝난 당일 촬영한 사진이에요제가 아무래도 곰보자국이 많다보니시술부위가 넓었죠.

*코라테라피 주의사항*
코라테라피를 하시기전에 감안 하셔야 할 부분이
바로 이부분이에요.
1.붉게 지속되는 시간이 2-3일 정도 되요.
2.첫째날은 물로만 세안해야하고,
3. 둘째날부터 비누세안이 가능
4. 매일매일 리페어크림과 선크림을 발라주기

다행히 마스크를끼고 있는 시간이 많아서
저는 크게 문제될 일이 없었어요!

이튿날 촬영

나흘째: 점점 아물고 새살이 돋는게 보이죠!

이주차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피부가 좀더 팽팽해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전에 울퉁불퉁하던게 어느정도 고르게 잘 펴진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곰보가 조금 보이긴 하지만
저는 1회만 받아보고 어떤지 보고 그 후에
더받을지 고려해보려 한거라, 앞으로 몇차례더 받아보고 후기도 남길 생각이랍니다.